이국적인 영어 과일 | 리치부터 토마토

이국적인 맛과 다양한 특징으로 가득 찬 영어 과일 단어를 알아봅니다. 이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오늘은 리치부터 토마토까지 다채로운 과일들을 소개합니다.

영어 과일

과일이름을 학습하시면 외국에 나가서도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필요한 순간 영어 과일 단어를 말하시고 구입을 해보세요. 이국적인 맛을 경험하게 됩니다.

영어 과일 단어 학습하기

첫 번째로 소개할 과일은 “리치(Lychee)”입니다. 리치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유명하며, 항산화 작용과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강화해줍니다.

“망고스틴(Mangosteen)”은 바깥 껍질과 속살의 대조적인 맛으로 유명한 과일입니다.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면역 시스템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낸스(Nance)”는 작고 노란색의 열매로,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비타민 C와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돕고 면역력을 강화해줍니다.

“올리브(Olive)”는 신맛과 씁쓸한 맛이 특징으로, 식용유의 재료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식이 섬유와 건강 지방이 풍부하여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파파야(Papaya)”는 주황색의 열매로,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가 특징입니다. 비타민 C와 비타민 A가 풍부하여 피부 건강과 면역력을 강화해줍니다.

“모과(Quince)”는 크고 노란색의 열매로, 산뜻하고 신맛이 특징입니다. 항산화 작용과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돕고 면역력을 강화해줍니다.

“람부탄(Rambutan)”은 작고 빨간색의 열매로,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항산화 작용과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강화해줍니다.

“가시여지(Soursop)”는 크고 녹색의 열매로, 달콤한 맛과 독특한 향이 특징입니다. 항산화 작용과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돕고 면역력을 강화해줍니다.

“타마린드(Tamarind)”는 갈색의 열매로, 산미와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입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돕고 면역력을 강화해줍니다.

“토마토(Tomato)”는 빨간색의 열매로, 상큼하고 신맛이 특징입니다. 비타민 C와 비타민 A가 풍부하여 피부 건강과 면역력을 강화해줍니다.

동영상으로 학습하기

영어 단어 공부 – 기초단어 리치, 망고스틴

영어단어 학습하기 – 과일로 영어단어 배우기

이렇게 다채로운 맛과 특징을 가진 과일들을 알아봤습니다. 각자의 고유한 매력과 영양소로 건강에도 좋으니, 새로운 과일들을 시도하며 다양한 맛과 건강을 챙기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구독하다
알림
0 Comments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