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볼만한곳 찾아보기

해외여행 즐거움 찾기

봄이 끝나고 어느덧 휴가철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올해는 한동안 만나지 못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시간을 보내셨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who에서는 이제 대유행의 끝이 보인다면서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해외여행 가볼만한곳 찾아보기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안내서

안전을 위해서 입국제한을 하고 이동의 제약을 두면서 해외여행이 한동안 거의 중단되었습니다. 한국은 여권만 가지고 있으면 무비자로 갈 수 있는 곳도 많았고 어디든 비자를 받아 갈 수 있을정도의 여권파워가 있었습니다.

해외여행 시 외교부 안내

그러나 지금은 거의 무용지물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다 다시 하늘길이 열리며 조금씩 나아지는 기미가 보입니다. 외교부에서는 국민들에게 해외여행 단계별 경보를 색상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1단계는 여행유의, 2단계는 여행자제, 3단계는 출국권고, 4단계는 여행금지로 분류됩니다. 가볼만한곳을 찾기전에 갈수 없는 곳을 제외하여 선정해야 합니다.

구글 번역기 사용방법

2019년 6월부터 해외안전여행을 위해서 외교부에서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안전한 여행을 하기 위해서 설치를 해두시고 떠나시면 좋습니다.

실시간으로 안전정보가 푸시로 들어오고 재외공관 연락처도 공개되어 있어서 도움을 받으실수도 있을겁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해외여행 가볼만한곳을 찾아보겠습니다.

해외여행 목적지 선택방법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jtbc의 뭉쳐야 뜬다는 코로나 이전에 패키지여행을 주제로 해외여행지를 소개하였습니다. 특별한 준비 없이도 떠날수 있는 여행으로 개인이 준비할 점들이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뭉쳐야 뜬다는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패키지 여행에 일반인들과 함께 여행을 가는 예능입니다.

그래서 여행일정이 미리 짜여져 있고 가볼만한곳이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여행을 할때도 도움이 많이 되곤합니다. 처음 해외로 나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정대로 움직여야 하는 탓에 체력적으로 힘들수도 있습니다.

배틀트립

kbs의 배틀트립은 연예인들이 직접 가볼만한곳을 선정하고 이동하는 여행프로그램입니다. 두곳의 여행지를 비교하는 형태로 방송이 되어서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는데요.

나만의 일정을 만들고 성향에 맞는 것들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여행을 처음떠나는 사람보다는 몇 번 다녀본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짠내투어

tvN의 짠내투어는 일정별로 가이드를 나누어 다같이 여행하는 컨셉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다녀오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젊은층의 배낭여행이나 가성비를 생각하고 좀 더 하고 싶은 곳에 몰빵할 수 있는 해외여행객에게 안성맞춤입니다.

회차별로 다녀온 여행코스를 소개해주고 있어서 앞으로 가실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있으니 해외여행 준비를 하고 계시는 여러분이라면 여러곳을 둘러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관광지를 선택해 출발해보셨으면 합니다.

외교부 홈페이지 https://www.mofa.go.kr

구독하다
알림
0 Comments
가장 오래된
최신 최다 투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